A single player campaign. You must fight your way to the surface of Black Mesa...

Forum Thread
  Posts  
잡동사니.1 (Games : Half-Life : Mods : Half-Life : Residual Life : Forum : Free-Board : 잡동사니.1) Locked
Thread Options
Nov 12 2012 Anchor

From: "Young ho Kim"
To: "'박철규'"
Cc:
Sent: 11-04-05(화) 16:20
Subject: RE: RE: 안녕하세요? 건즈2 개발팀입니다.안녕하세요? 마이에트의 김영호입니다. 트위터, 페이스북에 저희회사 왔다가 그냥 갔다는 글을 보았습니다. 마지막으로 받은 메일이 상경여부를 고려해보고 연락을 주겠다고 쓰셔서 12시약속이 미확정이라고 생각했습니다만 오셨다가 그냥 가셨더군요. 전화나 인터폰이라도 주셨으면 좋았을텐데 아쉽게 됐습니다.

From: "Young ho Kim"
To: "'박철규'"
Sent: 11-03-24(목) 12:23
Subject: RE: RE: 안녕하세요? 건즈2 개발팀입니다.안녕하세요? 개발용 모델과 텍스쳐가 따로있습니다. 기초 asset을 가지고 동선, 플레이구조 등을 레벨 제작하는 겁니다. 초청을 하는 이유는 사실상의 면접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다만 보통의 면접이라면 1시간여 질문답이 오가고 귀가하는 것인데, 초청의 경우엔 질문답 외에 +프로젝트견학, +맛나는식사 정도가 다르네요. 특별한 면접 케이스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럼 답장 부탁드립니다.

From: "Young ho Kim"
To: "'박철규'"
Sent: 11-03-23(수) 18:42
Subject: RE: 안녕하세요? 건즈2 개발팀입니다.메일 감사드립니다. J 저희가 찾고 있는 레벨디자이너는 오로지 게임의 재미에만 관심이 있는 분입니다. 미리 구상한 레벨을 맥스나 게임 툴로 구조만 잡을 수 있으면 됩니다. 더미박스 형태여도 상관없구요. 계속 플레이 해보면서 구조를 개선하는 반복을 통해 재미 부분을 완성합니다. 그러면 완성된 레벨을 아트팀이 레벨 구조를 해치지 않으면서 더미를 아트웍이 들어간 모델로 교체하게 됩니다.따라서 박철규님이 해오신 mod작업이 딱 저희가 찾는 경력이에요. 시간을 내주셔서 저희 사무실에 오시면 회사 구경도 하시고, 제작되는 일련의 과정들도 설명 들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From: "Young ho Kim"
To: "'박철규'"
Sent: 11-03-23(수) 14:22
Subject: 안녕하세요? 건즈2 개발팀입니다.건즈2 개발팀을 이끌고 있는 김영호입니다.
건즈2Maiet.tistory.com 이런 게임이구요. 시즌마다 스토리가 녹아있는 PvP맵과 PvE맵이 새로 나오는 방식의 연재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다름이 아니라 실력 있는 레벨디자이너를 찾고 있는데, 저희 레벨디자이너들이 Tox님 얘길 하셔서 메일 보내봅니다. 혹시 시간이 되시면 저희 사무실에 오셔서 견학하시고 식사 같이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답장 부탁드립니다.

Edited by: Togranigdo

Reply to thread
click to sign in and post

Only registered members can share their thoughts. So come on! Join the community today (totally free - or sign in with your social account on the right) and join in the conversation.